롯데월드 3월 만원의행복


안녕하세요. 3월이 되고 날이 따뜻해지니 밖으로 많이들 나오는 분들이 많은데요.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사람 또 가족단위로 소풍가기도 하죠. 봄철에 불청객인 황사가 걱정되시는 분들도 롯데월드는 실내에서도 활동을 즐기실수 있으니까 그나마 다행인거 같은데요. 지금 그리고 롯데월드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는데요. 롯데월드 3월 만원의행복도 있어서 저렴하게 놀다 오실수 있을꺼 같네요.

 

 

아래에 보시면 롯데월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과 이벤트 인데요. 응답하라 1988의 인기에 힘입어서 응답하라 이벤트도 있구요. 3월 생일자 우대나 중고생 우대등 여러가지 혜택들이 있네요. 먼저 응답하라 1988 우대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볼께요.

 


전국 택이 모여라 라는 슬로건으로 이름에 택이 들어간 사람과 동반 1인까지 적용가한데요. 예매시 주민등록증이나 여권등 본인의 이름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가지고 오시면 되는데요. 아기는 해당하지 않으니 알아두시길 바랄께요.

 


 

3월 생일이신 분들은 롯데월드에 가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셔도 좋을꺼같은데요. 어른기분으로 정상가인 48000원에서 50% 할인된 24000원에 1일권을 이용하실수 있으며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하니 생일이신 분들은 생일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하시면 동반 1인 까지 할인이 가능한데요. 단, 티켓 구매 당일에 한하여 이용가능하고 단체 행사에는 적용할 수 없으니 주의바랄께요.

 

 

아래는 제휴카드 할인에 대해서인데요. 신한카드 전회원 할인에 제휴카드 생일자 우대등 롯데와 농협 제휴카드 50%할인에 현대카드 m포인트 70%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자세한건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꺼 같네요.

 

 

신한카드 전회원은 할인으로 주간 17000원 또는 야간 15000원의 롯데월드 3월 만원의행복을 즐기실 수 있고, 비제휴 및 미실적이신 분들은 현장에서만 우대가 가능하고 법인, 기프트카드는 제외되며 동반 3인까지 정상가의 3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한카드가 없으신 분들도 통신사 할인이나 여러 제휴 할인이 있으니 다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하시고 훨씬 저렴하게 재밌게 놀다오시면 좋을꺼 같네요.

 


Posted by 오현견 :